주민소리함은 복지관 이용자의 작은 소리도 소중히 듣도록 하겠습니다.


창원종합사회복지관은 기관 이용자 및 주민의 의견과 어려운 점(고충)을 듣기 위해

다양한 접수방법을 마련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.

아래의 게시판에 의견을 보내주시면, 사안에 따라 즉시 답변 드리거나

고충처리위원회에서 접수・논의하여 관련부서에서 처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 

1. 홈페이지 ‘주민소리함’ 의견 제시

2. 이메일 접수 : cwsungsan@hanmail.net

3. 전화접수 : 055-282-3737(대표번호)

4. 방문접수 : 복지관 1층 ‘고충처리함’, '건의함'에 의견 제시 또는 1층 통합사무실 방문 접수